아기 물놀이 장난감으로 콩순이 텃밭에서 쏘옥 싱크대 양채씻기 장난감

강추~~^^ 너무 너무 잘 가지고 놀아요

 

집이 엉망이네요ㅠㅠ;;

 

그래도 울 아가 생일 선물로 콩순이 텃밭에서 야채씻기 장난감 인증샷 찍어요

핸드폰에서 나오는 유튜브 야채씻기 보고 사달라는 달래미~

그래 엄마가 사줄게 엄마말 잘 듣기~ 약속^^

 

 

 

 

박스에 그려져있는 이미지 사진보고 씻는 흉내도 하고~

안 사줬음 어쩔뻔했니?^^;;

 

 

 

 

집은 엉망이지만 얼릉 가져 놀고 싶다는 딸래미~

물 바다가 될꺼 같아 일단 수건을 방바닦에 깔고

싱크대에는 미지근한 물~

야채 텃밭에는 차가운 물을 담아줬어요

그래야 야채들이 색이 변하거든요~

 

첫째딸과 둘째딸 전쟁입니다.

서로하겠다. ㅠ _ ㅠ

 

엄마 아빠 멘붕~

 

 

 

그래서 언니 어린이집에 있을때 둘째 딸 놀게하고~

둘째 딸 낮잠 잘때 첫째 딸 놀게하고~

좋은 엄마 되기 힘드네요 ㅠ_ㅠ

 

 

 

물 틀어줬더니 물을 홀짝 홀짝 마시네요^^;;

엄마가 정수기 물 담아줄게

우쭈쭈 마셔도 괜찮아 너만 좋다면 엄마도 좋아~

 

 

마지막으로 콩순이 텃밭에서 쏘옥 싱크대 야채씻기 장난감 후기

 

<좋아요>

1) 애들이 진짜 잘 가지고 놀아요~

 

2) 물로 노는거라 치우기 힘들꺼 같지만 생각보다 괜찮아요~

 

3) 장난감 구성품이 많지만 조립하기 쉽고 간단해요

 

4) 야채 색이 진짜 변하네요~

 

울 첫째딸 지지 묻었다면서 열시미 야채 씻네요

나중에 커서 엄마 설거지도 도와주렴~

 

<나빠요>

1) 야채 텃밭에있는 야채들이 잘 안빠지고 구멍 안으로 쏘옥~ 잘들어가요

그래서 계속 빼달라고 합니다.

 

2) 야채씻기 장난감이 한 몇개월됬는데 이젠 색이 안 변하네요

첨에는 찬물에 담그면 검정스럽게 잘 변했는데

약 코팅이 지워 지나봐요 그래도 잘 가져 놀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