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촉이 모래 디즈니공주세트 후기

 

 

모래을 좋아하는 딸래미 하지만 요세는 밖에 흙을 만지고 놀면 세균 묻을꺼 같아서

밖에 나가도 흙을 마음껏 못 만지게해요

저 어려슬때는 신경 안쓰고 놀았는데요 ㅠ_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촉촉이 모래 디즈니 공주세트~

 

촉촉이모래의 장점이 항균력이 있다네요~ 굳지도 안고요

 

 

 

 

모래는 3봉지가 왔는데요 흰색 2봉지 , 분홍색 1봉지

하지만 아이들이 다 썩어 버려서 분홍색이됬어요^^;

 

딸래미들이라 공주들을 좋아해요~

 

 

 

장난감 안에 들어있는 구성품이고요

노랑색 테이블은 포함되어있는 상품이 아니에요

 

 

 

둘이 정신 없이 잘 놀았어요 보기 흐뭇~

잘 사줬구나 싶었어요

 

 

 

울 아가들은 좀 심하게 놀아서 모래가 방바닦에 ㅠ ㅠ....

그래서 돗자리을 폈어요 치우기 편할려고요

 

그래도 힘들더라고요 다 놀고 나면 온 몸에 모래 투성이라

씻기고 방 치우고 ㅠ ㅠ

 

 

 

아이들은 많이 좋아하는데 제가 집 치우기 힘들어서 자주 안꺼내 줘요 ㅠ ㅠ

 

우리 아기들이 모래을 던져서 놀아서 그런데요 모래가 촉촉해서 날리지도 않고요

촉촉하고 마르지도 않네요 모래놀이 강추입니다^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