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설 제주도 여행 3박4일 2일째 아침이 왔어요~~^-^

어제는 깜깜해서 보이지 않았던 숙소앞 풍경들이 아침 해을 머금고 절 반겨주네요^^

"자기야 지금은 어두워서 안보이는데 저기 앞에 성산일출봉 있어 내일 아침에 일어나서 봐^^"

 말해주던 남편~ "작년에 단정이와 지혜랑 같이 성산일출봉 걸어써는데^^ 저기 보이는구나~"

아직 이른 시간이라 남편과 딸래미들은 아직 꿈나라 여행중이라 혼자 추억에 젖어 보았습니다.

 

울 아가들 잘도 잠자죠?^^ 잠잘때가 재일 이쁘고 천사 같다는...^^;;

내 미니미니 쪼꼬미 천사는 손가락 물고 잠들었네요

 

침대 두개 두고 아이들이 나랑만 잠자는 관계로 방바닥에서 잠잤는데요 지혜가 중간 중간 일어나

서 같이 침대위에 올라와서 잠잤어요

 

울 첫째딸 세상 모르고 잠자네요~ 밤늦게 잠 안온다고 안자더니~~^^;

 

구름이 사이로 햇살이 비추었는데 금세 밖에 눈이 펑펑~ 눈을 좋아하는 울아가들 얼릉 서둘러 

깨워 옷을 입히고 같이 밖에 나갔어요 남편은 세상 모르고 잠자는중 이고요^^

 

눈 발자국 콕콕~^^ 어제 눈 만지고 싶어했던 큰딸래미 소원 풀이 성공~~!^^

아이들은 신나서 여기저기 뛰어 다녀보고 눈도 만져보는데 사랑스럽네요

 

"엄마뿐이 없지? 엄마 최고징?^^" 눈이 너무 멋지게 내려서 오늘 일정은 생각도 못하고 신났어요

 

눈은 뒤로 하고 숙소로 돌아와 남편 깨우고 어제 사온 컵라면 먹었는데요.  컵라면이라고 허기만

때운다고 생각하는건 오산이에요~^^ 제주 비엔나 소세지도 넣어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자기야 나 진짜 배부르다~^0^"

"나도나도 배불러~ 진짜 든든하다. 다행이 울아가들도 짜장 잘 먹어주네^^ㅎ 자기 초이스 최고~"

 

남편 폭풍 칭찬 한가득~ 해주고 눈이 많이 오니깐 천천히 준비해서 나갔어요.

 스케줄은 남편 몫이니깐 아이들 옷 입히고 간식거리 챙기는건 내 몫 ^-^

 금세 눈이 많이도 쌓였죠? 강원도 였음 눈 내린 아침이면 눈 쓰는데요 제주도는 안 쓸더라고요;;

 

제주도 까지 왔는데 숙소에만 있을수 없겠죠? 출발해봅시다~^^

목적지는 들어도 모르니깐 남편만 알고있는걸로~~^^;; 차타고 출발했는데오 눈온 제주도 풍경이

멋드러지네요^^ 햇살이 좋아서 눈도 금세 녹았고요. 제설 작업 차가 안 보였는데 왜 그런지 알꺼

같더라고요 눈이 금방 녹으니깐 필요 없겠죠^^?

 

전기 자동차 충전하로 왔어요 30분정도 했고요 그시간 동안 우리 아가들은 또 눈 삼매경에 빠졌

네요 첫째는 고드름 매력에 빠져서 보이는것마다 다 땄어요 한가지에 빠지면 정신 없는 내 딸~

충전후  아침에 컵짜장면만 먹음 아이들을 위해서 전복죽 먹고 차안에서 빵 먹고 코코몽랜드에

갔는데요 눈이와서 놀이기구 못타는게 몇가지 있어서 아쉬웠는데요 아이들 눈은 이미 반짝 반짝

"자기야 어떻게 표는 이미 예매해놨는데 취소할까? 들어갈까?

"그래 여기까지 왔는데 들어가자~^^"

코코몽랜드 괜찮더라고요 코코몽 모형들도 구경하고 자동차도 타고 바다 풍경도 보고 키즈죤

과 게임 커피한잔 등등 아이들도 만족하고 저희도 만족했네요

 

 

또 눈이 살짝 쿵 내리네요 아쉬워하는 첫째딸을 달래서 밥 먹으로 나왔어요 노는것도 밥 힘으로

놀아야겠죠?ㅎ 그리고 여행의 별미는 맛난거 먹는게 최고죠^^

갈치찜과 물회 그리고 아이들이 먹을 고등어 구이 시켰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어요 갈치찜은

살짝 달달했지만 맛있었고요 근데 갈치찜의 하이라이트는 무 아니겠어요? 하지만 여기는

무와 늙은호박,고구마?가 들어가있었어요 무로만 해주세용~~ㅠㅠ그래도 잘먹고 갔어요

 

첫날에 시장에 갈려고 했었는데 못간 시장에 갔는데요 여긴 중앙 시장은 아니고 다른 시장이에요

빵이 기요미라 귤하르방이랑 한라봉 쥬스사고요 선물용 초코렛도 구입했어요 딱히 먹을만하게

없어서 음식 못사고 숙소로 고고싱~

이이들은 숙소 도착하자마자 숙소에있는 키즈존에서 놀았어요 남편은 어제 처럼 밖에나가서

자동차 충전도하고 먹을꺼도 사로 나갔다왔어요

오늘의 마지막 식사 메뉴는 분식으로^^ 아이들은 김밥 먹고 저희는 쫄면에 만두~ 부모만 잘 먹고

있는 현실이네요 @_@a;;;

우리 가족들은 즐거운 여행을 마무리하고 다음날을 위해 잠잘 준비을 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