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us Biscoff (로투스 비스코프) 수입과자 비스켓

 

 

따듯한 커피와 어울리는 로투스 비스코프 과자 입니다

포장지에도 커피 이미지있지요~^^ㅎ

 

생산지는 벨기에 나라구요

포장지 로투스 밑에 적혀있네요 1932년부터~ 생산되었네요

양이 많네요^^ 

혼자서는 다 못 먹을꺼 같네요 여러명 있을 뜯는걸 강추^^ㅎ

 

 

 

 

 

 

 

 

 

 

 

 

 

칼로리는 높지만 맛있으니깐 용서되는 맛이구요~

커피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취향되로 냠냠 쩝쩝~


 

저는 커피 마시면서 먹으니깐 배도 차고 양이 많아서 먹고 남았네요

그냥 나두면 눅눅해질까봐 봉지로 밀봉해놨어요 ^^;

 

바삭바삭 커피랑 로투스 비스코프 추천할게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