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스 더블 엣지 불고기피자 후기

 

 

 

수원에 트레이더스 이마트 생겼을때 장보고

푸드코너에서 자주 사먹고 들어갔었어요

사 먹을때마다 실망한적 한번도 없었고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있고~

 

오랜만에 푸드코너에서 피자 한판을 포장해와서 집에서 먹었어요

한조각도 파는데요 저희는 한판을 사왔기 때문에 남은건 냉동실에 보관해두었다가

먹고 싶을때 전자렌지에 돌려 먹기로 했죠

 

가격은 한판에 14,500원이에요

한조각은 3,000원이구요

 

 

더블 엣지 불고기 피자 비쥬얼 눈이 호강하네요~

 

 

사과 음료수랑 크기 비교해봤어요 진짜 크죠?

저 음료수도 트레이더스 이마트에서 한박스 사왔어요

사과 100% 여서 자주 사와서 먹었어요

근데 맛있는것도 자주 먹으니깐 질리더라고요 ^^;

 

피자 한조각인데 먹을려고 들었는데 진짜 큽니다

기념으로 사진 찍어 둔건데 이렇게 블러그 글 쓰는데 쓰게 될줄이야^^;

단정맘인 저는 블러그 시작한지 몇칠 안됬거든요~

 

가격 대비에 도우가 두껍지도 않고요 질기지도 않았어요

테두리에는 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목 메이지도 않았고요

일반빵 먹는 느낌이였어요

 

 

저희는 저렇게 큰 피자인데 반정도 헤치웠고요

남은 피자는 밀봉해서 냉동 보관했다가 심심할때 하나씩 꺼내 먹었어요

 

트레이더스 이마트 이용하시게되면 푸드코너 이용해보세요 ^^

다 ~ 맛있어요~^ ^

 

트레이더스 이마트 더블 엣지 불고기 피자 맛 인정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