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권선동 트레이더스 머핀 후기

 

 

아이들이 감기에 걸려서 잠깐 병원에 나왔는데 그냥 집에 들어가기 아쉬워서

자기야~ 우리 이왕 밖에 나온김에 마트나 구경하로 갈까~? 했더니

남편왈 헉~!!! 나도 그 말할려고 했는데^0^ㅋ;;하는거 아닙니까~

우리 부부는 찌찌뽕~^^

 

구경만 하로 갔었는데 우리는 갈때마다 여러개 손에 들고 오게 되네요

저번에도 머핀이 먹고싶다고 큰 딸래미가 말했지만 안 사줬거든요

첫째딸은 다른 아이들이랑 틀리게 케익도 잘 안 먹고 빵도 잘 안 먹어요

근데 가끔씩 머핀이랑 비슷한게 보이면 저한테 말합니다

내가 저런거 사달라고 했는데 엄마가 안사줬잖아

저거 맛있는데 -_-+

 

이번에도 역시나 머핀을 보더니 먹고 싶다네요

그래서 물어봤습니다 너 저거 사도 안 먹잖아 했더니

아니랍니다 ^^;;; 그래서 약속을 받고 사줬어요  사면 꼭어야 된다고

 

사실 저도 먹고 싶었어요~

 

트레이더스에 가면 물건들을 묶어서 대용양으로 파는데요

맛있지만 항상 남아서 버리게되요

4인 가족이라....

 

트레이더스에서 산 머핀 사진이에요

블루베리 머핀이랑 초코 머핀이에요

양 많쵸? 1+1 판매중이고요

수량은 총 12개에 가격은 7,980원이에요

저렴하죠^^?

 

 

 

 

집에와서 맛보기로 세팅해봤어요 크기 커요

 

 

 

블루베리 머핀이에요 블루베리가 먹음직 스럽게 머핀위에 올려져있어요

 

 

 

반을 짤라보니 안은 촉촉하고요

빵 냄새도 굳굳~

 

 

 

초코 머핀 위에 커다란 초코가 한가득~~+_+

반을 짤라보니 초코도 촉촉했어요

 

 

 

약속되로 울 큰딸 머핀 먹는중입니다. 양이 많아서 그런지 반 좀더 먹고 남겼어요

 

 

 

 

우리 작은딸 머핀 먹는 모습이에요 입이 작아서 많이 먹지는 못했어요

 

 

 

다음날 남편이 아이들 줄려서 칼로 짤라서 줬더니 잘 먹더라고요

처음에는 너무 커서 잘 못 먹었나봐요

저보다도 이럴땐 섬새해요;;;

 

잘먹는거 보고 하나더 제가 짤라줬어요

 

트레이더스에가면 머핀 블루베리 머핀,초코 머핀,시나몬 머핀 3종류 팔아요

저희는 블루 , 초코 골랐는데요

시나몬 머핀도 맛있어요

가시면 머핀 추천할게요

촉촉하고 쫀득하니 맛있어요

가격 원추~

맛도 원추~

트레이더스 머핀 맛 인정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