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권선동 맘스터치 디럭스불고기버거 후기

 

제가 불고기을 참 좋아하는데요 맘스터치에서 주문해봤어요

 

총 불고기 맛이 4종류가 있어요

스파이시디럭스불고기버거,디럭불고기버거,스파이시불고기버거,불고기버거

저는 디럭스불고기버거을 선택했습니다

 

디럭스불고기버거 단품 가격은 3,800원 세트 가격은 6,000원 입니다

 

 

 

 

권선동 맘스터치 햄버거들은 역시 커요 ^^

한입에 베어 물기도 힘들 정도에요~

 

양상추도 많이 들어있어서 씹는 심각이 너무 좋아요

양상추는 아삭아삭~ 불고기 패디는 나는 고기다~ 입에서 양상추와 잘 어울리는 허접한

맛 후기에요;;;;

불고기 패디는 좀 건조한 느낌이였어요 3,800원 햄버거한테 육즙이 나오는 패디을 요구

하면 안되겠죠^^ㅎ

불고기 패디는 3,800원 값 충분이 했고요~ 만족스러워요

 

 

 

맵지 않은 불고기 소스와 불고기 패디가 2장,하얀 모자르트 치즈 1장,

아낌없이 들어있는 양상추 , 새콤한 오이핑클의 조합이에요

 

 

 

 

버거킹,맥도날드에 파는 불고기 햄버거 안 먹어본지 오래라 맛이 기억이 안나는데요

맘스터치 햄버거와 롯대리아 햄버거 중 어떤게 맛있냐고 물어본다면~

맛이 강한 소스 롯대리아 버거가 맛있었고요

양,질은 맘스터치에요

제가 자극적인걸 좋아합니다^^

 

결과적으로 권선동 맘스터치 디럭스불고기버거 맛 인정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