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체인 해장국 양평해장국 포장

 

 

저는 아빠 입맛을 쏘옥 닮은 딸래미에요

일명 아저씨 입맛입니다.

 

남편은 해장국을 못 먹는데요 가끔씩 마누라 먹으라고 인계동에 있는

양평해장국에서 포장해서 사와요

포장하면 무랑 김치,소스,밥은 넣어 주지 않아요

하지만 포장할때 넣어달라고 하면 넣어준답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차타고 가도되요 

같은 체인점이라도 맛 없는데는 맛 없거든요

곡반정도있는 양평해장국 5년전인가 가서 직접 먹었는데 잡내가 나더라고요

인계동에있는 양평해장국은 잡내도 없고 맛있어요

 

가격은 7,000원인가? 8,000원이에요

 

 

날이 추울땐 따뜻한 국물에 밥 말아 먹는게 최고죠 ^^

고추 쏭쏭 썰어서 팍팍 들어가있고요

안에 내용물도 푸짐했어요

 

 

 

선지도 푸짐했어요 다~ 푸짐했어요

 

 

 

선지는 단단하면서 말랑말랑하니 담백하고

간이 쎄지도 안아서 무짱아지랑 곁들어 먹기 좋았어요

콩나물도 많아서 먹는 식감도 좋았고요

 

아쉬운점은 간장겨자 소스가 없어서 못 찍어 먹는게 아쉬웠어요

남편이 소스있는줄 모르고 포장해 달라는 소리을 안했거든요

다음에는 포장할때 소스도 포장해 달라고 이야기 해봐야될꺼 같네요

 

포장해왔응때는 곧바로 먹으면 안되요

바글 바글 끓여서 드셔야되요~ 꼭이요~~^^

 

인계동 양평해장국 맛집 인정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