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동 롯대리아 L포테이토(감자튀김)후기

 

 

저는 햄버거 푸드 감자튀김중 에서 롯대리아 감자튀김이 잴 맛있는데요

이번에 실망했습니다

둘째 아이와 문화센타에 갔다 오는길에 아이들 감자 튀김을 좋아해서

큰걸로 주문했는데요

집에와서 확인해보니깐 양이 넘 적드라고요

가격은 1,600원이에요

 

 

감자튀김 기다리면서 내부 사진 한장 찰칵~!

 

 

 

갈때마다 대기표 안줬는데 오늘은 많은가봐요

대기순 표을 나누어주더라고요

 

 

 

 

 

영수증에는 L포테이토 라고 적혀있는데

기본으로 포장해준거 같았어요

 

 

 

김자튀김은 맛있었어요

켑찹은 3개 넣어줬고요

 

 

 

 

 

 

큰거 주문했는데 진짜 양이 작죠?

도데체 켑찹 3개 넣어준 이유을 모르겠네요

켑찹은 1개 뜯어 찍어 먹었어요 

 

다음에 포장해올때 포테이토 양을 확인하고 와야겠어요

 

후기 올릴려고 사진 찍으니깐 자기도 찍어 달라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