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계 치킨 배달 후기

 

 

 

요세 핫 하다는 60계 치킨집이 생겼어요

 

치킨을 좋아하는 우리 부부는 한번 시켜 먹어보기로 했어요

후기 평도 좋았고요

배달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울 딸래미들 

그래도 치킨 뜯어서 밥위에 올려 주면 잘 받아 먹어요

그래서 시킨 60게 치킨집~

 

 

 

후라이드반+간지반 한마리 시켰어요

가격은 17,900원이구요

양은 만족스러웠어요 요세 치킨은 양이 적잖아요 ㅠ ㅠ

 

 

 

60계 치킨집은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60마리만 조리한다고 하네요

깨끗한 기름으로 튀긴 치킨이라~ 믿음이 갑니다


 

 

포장지을 여니깐 치킨 크기도 크고 냄새도 굳굳~

아이들과 함께 먹을려고 간장 베이스와 후라이드 시켰어요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서 그런지맛 좋았어요

감자튀김은 두둠하니 촉촉했고요

똥집도 서비스로 왔는데 종이 컵에 담겨져왔어요

사진에는 없네요 (기억이 가물가물 다른 집 치킨집에서 똥집이왔었나?;;;)

똥집은 카레 반죽으로 튀겨서 잡내가 하나도 없었고요 맛나서요


 

 

간장 베이스 치킨에는 하얀 가루가 뿌려져있네요

마요네즈 발라서 먹으면 더 담백하고 맛있어요

 


 

그래서 여기서 한~ 다섯번 정도 시켜 먹었는데요 시켜 먹을때마다 실망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닭도 작아진거 같고 예전 맛이 아니더라고요

그때만 그랬는지 몰라도 그후로 안 시켜 먹었어요 

 

지금 올려둔 사진은 실망하기 전 사진이에요

처음에는 진짜 맛있었는데 지금은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