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닭볶음탕 수원점 배달 맛집

 

 

배달의민족 어플에서 후기 보고 닭볶음탕을 주문했는데요

별점이 4.5 이였구요

 

조미료를 전혀 쓰지 않은 건강한 맛이라고 적혀있더라고요

저는 맛있으면 조미료가 들어가도 상관 없는데요

 

그래도 조미료보다는 천연으로 해야 더 깊은 맛이 나겠죠?

 

닭한마리 통째로(2~3인용) 25,000원 짜리 주문했어요

사리 추가도 가능한데요 저희는 안시켰어요

 

맛 조절은 안되고요

 20가지 소스로 완성된 매콤한 닭볶음탕이라고 적혀있어요

 

저희집은 배달 지역이랑 멀어서 배달비 1,000원 붙었어요

 

리뷰 적으면 군 만두 2개 서비스 와요

그리고 저림 무와 김치

추운겨울에 하라고 서비스로 핫패도 왔고요

사진에는 없지만 음료수도 왔어요

 

 

 

닭볶음탕 비쥬얼이에요 보기만 매워보이죠~~???

매워요~~ 저희는 집에서 밥을 해서 같이 먹었어요

닭볶음탕은 흰밥이랑 먹어야 제맛~!!!!

 

 

닭다리에요

맛있어 보이는 비쥬얼~^0^

잡내도 없고요~

맛있었어요

 

역시 별점 4.5~~~~~~

조선닭볶음탕 초심 잃지 말고 항상 맛있었음 좋겠어요

 

예전에 무가 들어가 있는 닭도리탕 맛집이있엇는데요

어느순간 맛이 없어져서 ㅠ ㅠ

우리 맛집을 잃은 슬품이 두둥~~

 



추천해요 조선닭볶음탕 수원점~^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