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아주대 맛집 DDA SOUP 따숩 (포장)

 

 

저는 함박스테이크을 좋아하는데요

다져진 고기가 뭉쳐져있어서 너무 좋드라고요

 집 근처에는 함박스테이크 파는데가 없어요

 

 어느날 남편이 집에 오는길에 함박스테이크 포장해서 들고왔어요

 

같이 티비보는데  생생정보 프로그램에서 싸고 푸짐한 함박 스테이크가 나오는거에요

수제 스프와 함박 스테이크

가격은 무려~ 3,700원~!!!

비쥬얼 질과양 다~ 좋아요 +_+

우리는 도데체 저런데는 어디있냐고 왜 울 동네에는 없냐고 말한적 있었거든요

근데 말 없이 사온 남편 올~

 

본집은 인계동에있는 따숩인데요 문 닫아서 아주대에서 사왔다네요

가격은 올랐데요

 4,700원이에요~

 

포장은 깔끔했어요

맛은 크림 함박 스테이크와 칠리 함박스테이크 사왔어요

 

 

 

칠리 함박스테이크 비쥬얼~

 

 

크림 함박스테이크 비쥬얼~

 

 

 

저는 칠리 함박 스테이크 먹었는데요 매콥하니 맛있었어요

저는 이가격에 맛 인정합니다. ^^

 

크림 함박 스테이크 남편꺼 먹어봤는데 그것도 진득하니 맛있더라고요

울딸래미 3살 5살 아이 있는데 크림 함박 스테이크는 후추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아이들 먹기에는 매울꺼 같았어요

 

 

 

샐러드 비쥬얼이에요

 

 

 

샐러드 비쥬얼이에요

 

 

따로 작은 통에 담겨서 김치도 왔어요 한국 사람은 역시 김치~

근처에 지나갈때 가끔씩 포장해와도 괜찮겠어요

 

따숩음식점이랑 우리집은 거리가 좀되서 직접 찾아가서 포장해 올정도는 아니고요

거리가 좀되요~^^;;

 

아주대 근처에 사시는분들 한번 따숩 이용해보세요 ^^

포장 말고 매장에서 직접 먹어도되요

저흰 애들이 있어서 주로 포장이나 배달 시켜 먹어요 ㅠ_ㅠ

맛집 인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