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동 맛집 사거리 닭발

 

 

배달은 안되고요

먹고 가거나 포장 가능해요

 

남편은 닭발을 못 먹어서 제가 먹고 싶어할때나

나랑 싸우고 나면 밖으로 휙!!! 나가 버리곤 자기는 싫어해서 안 먹지만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사오곤 하는데요 그중에 음식중 하나가 닭발이랍니다

 

이렇게 맛난걸 시러하다니~

냄새는 좋은데 못 먹겠데요 살도 없고~;;

 

권선동 롯대마트 근처에 있어요

저녁에 보면 사람들이 꽤 있더라고요~

울동네 닭발 맛집 인정^^

 

 

 

사거리닭발집 메뉴에요 닭발 말고 다른 메뉴도 많이 팔아요

닭발 못 드시는 분들은 다른 메뉴 시켜 드셔도 되요

아무 생각 없이 닭발만 사오던 남편 어느날 메뉴판 보더니....

닭발 말고 메뉴들 많다 여기 사람도 제법 있고 음식들 맛있을꺼 같다면서

다음에는 오돌뼈볶음 사와서 먹고 싶다네요

 

 

 

닭발 가격은 12,000원이고요 국내산 사용하네요

무뼈닭발은 1,000원 더 비싼데요 닭발은 뼈가 붙어있는게 더 맛있어요

 

예전에 뼈 발라 내 먹는게 귀찮아서 예전에 단골로 먹던 닭발집에서

무뼈닭발 시켰거든요 사장님도 통닭발을 건했지만....귀찮아서ㅋ

집에 포장해와서 먹었는데 못 먹겠더라고요

그 닭발집은 무뼈닭발은 미리 양념을 안해둔다고 하더라고요

무뼈닭발 한번 먹어보고 그후로는 무뼈닭발은 안시켜 먹는걸로~

 

저는 딱 한번 시켜 먹고 편견이 생겼네요^^;

근데 사거리 닭발집은 천원 더 비싸니깐 맛있을수도 있겠죠?^^;

 

포장해 오면 닭발이랑 무 김치 진공포장해줘요

 

 

 

닭발위에는 깨을 솔솔 뿌려주셨고요

먹음직~

 

 

 

무 김치도 새콤하니 맛있어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닭발 먹고 매울때 무 한입~

 

 

 

닭발 모습이에요~

 

 

 

닭발 모습이에요~

 

 

권선동에 사시는 동네분들 중에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숯불에 구웠는지 불향이 솔솔~ 매콤하니 맛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