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선동 돈까스집 리몬돈가스 후기 (배달)

 

 

 

아이들과 함께 먹을 돈까스와 매콤상하이크림파스타을 시켰어요

 

배달은 따뜻하게 왔고요

돈가스는 바삭 바삭 맛있었어요

밥도 맛있고 샐러드도요

 

 

 

원래는 매콤상하이크림파스타 말고 로제파스타 주문할려고했는데

잘못 배달했네요 로제 파스타 맛있는데 ㅠ_ㅠ

 

매콤하니 맛은 괜찮았어요

짱뽕에 크림 넣은 맛이라고 할까나?

 

양은 적당했어요

 

 

 

우리 아가들이 얼른 커서 배달 음식 말고 매장에 가서 직접 먹어보고 싶네요

오손도손 하하 호호~^0^;;

 

그렇다고 아예 매장에 안가는건 아니고요

우리가족 단골 수원 터미널 NC 을 이용 많이 하고 있어요

부페 음식점이 많아서 입맛 까다로운 울아가들 그중에서 하나라도 먹일수 있거든요 ^^

 

돈가스는 다시 또 시켜 먹을 의향있고요

매콤상하이크림파스타는 맛이 없는건 아닌데요

다음에 또 시킨다면 저는 로제파스타 시킬꺼에요^^

 

여기도 맛있어요 돈가스 먹을분들 한번 배달 시켜보세요^^

실망은 하지 않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