족발보쌈집 중앙왕족발 보쌈 (배달)

 

요세 음식을 주문할때 배달 어플을 이용해서 주문해요

배달하면 적을수 있은 리뷰 작성 글도 보고요 별점도 체크해서

주문할수 있어서 배달 실패 확률 없이 주문할수 있는데요

별점은 4.2

 

요기요 어플에서 주문했고요

리뷰작성해서 비빔 막국수 1개더 서비스 받았어요

 

해물파전이랑 족발 쌈사 먹을 쌈재료 , 무채 , 비빔 막국수 , 콩나물국 왔어요

무채는 사진에 안 보이네요

 

족발이 쫀득하고 촉촉하니 맛있었어요

잡내도 없고요

일단 양이 푸짐하네요

남편이랑 1인 비빔 막국수라~ 기분도 좋코~^0^

 

아이들은 흰쌀밥에 족발 짤라 얻져서 주면 냠냠 잘 먹어요

우리 아가 입맛이 고급이라 맛 없는 집에 시키면

안 먹는답니다 ^^;;

 

제가 족발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잘 시켜 먹어요

남편도 저 덕분에 족발 매니아가 됬는데요

 

요세는 리뷰 작성만 하면 다른 족발집도 비빔 막국수 2개씩 배달와요

그래서 족발이 자꾸 남네요 ㅠ ㅠ

하루 지나면 족발을 안 먹게되서 아깝 ㅠ_ㅠ

 

족발 맛 없는데서 시키면 손도 되기 싫어요

여기는 맛있으니깐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울 막내딸 잘 먹지도 안으면서 배달만 오면 달려와요

손가락으로 콕콕~~^^

 

 

 

몇군대 족발 시켜 먹는곳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맛이 변한데도 있어요

우리 동네 맛집들 초심 안 잃고 항상 맛있으면 좋겠어요

맛집을 잃고 싶지 않네요 ㅠ 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