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은 치킨 바삭하게 데우는 방법

 

 

 

치킨 시켜 먹고 남았는데요

하루 지나더니 튀김이 눅눅해졌어요

 

남은 치킨 다시 바삭하게 데우는 팀~ 알켜드릴게요

 

치킨 4조각이 남았어요

 

 

 

후라이판에 기름 두르지 말고 치킨만 올려 놓으세요

 

까스렌지가 드럽네요;;

청소가 필요한...;;;

 

 

 

약한 불에 구워주시고요

뚜껑 열고 구우시면 수분이 빠져나가 딱딱해지니깐

뚜껑을 꼭~ 닫아주세요

저는 작은 후라이팬에 구웠더니 뚜껑 맞는게 없어서 큰 뚜껑으로^^

 

 

 

약한 불로 굽고 한번 뒤집어 줬어요

보기에도 바삭해진 느낌이 들지 않나요?^^

 

 

 

저는 총 두번 뒤집었는데요

다른 일 하면서 했더니 두번째 뒤집을땐 튀김이 좀~ 탔어요

 

식용유 없이 구웠는데 기름 나온거 보이죠?

 

 

 

그래서 구울때 기름 두르지 마세요~

더 눅눅해져요~

 

 

 

접시에 담아 주면 바삭바삭한 남은 치킨 데우기 완성~

 

 

 

바삭 바삭 소리 들리시나요^^?

배달 시켜 먹었을때보다 더 바삭 바삭했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