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니아 쌈 싸먹는 닭 배달 남은 소스로 볶음 밥 해 먹을껀데요

 

 

매콤하고 맛있어요 불향도 나고요

 매워서 고기만 먹기에는 힘들었어요

저는 매운걸 잘 먹는 편이 아니랍니다. 그래서 흰쌀밥이랑 먹었어요

 

소스 남아서 냉장 보관해 두었다가 그 다음날 밥 볶아 먹었어요

여기 음식점에 배달 시켜 드시는분들 소스 버리지 말고

저 처럼 볶아 드세요

소스가 맛있어요

저는 시켜 먹을때마다 남은 소스로 밥 볶아 먹어요

그정도로 소스가 매콤하고 맛있다는 ^^ 밥도둑이랍니다

 

1)일단 볼 냄비에 식용유을 두르고 양파을 대충 짤라서 넣어주세요

특별하게 요리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안 이뻐도 상관 없어요

 

 

 

2)양파을 대충 볶다가 소세지을 대충 가위로 대강 대강 짤라서 넣어주세요

 

 

 

3)양파와 소세지을 같이 볶아주세요 거스름하게 읶으면 불맛이 한층 더 해지는듯~

안타게 잘 볶아 주세요~

 

 

 

4)흰쌀밥 투하~ 차가운 밥 넣어주시면 더 좋아요

볶음밥은 찬밥이 더 좋아요

몇번 휙휙 볶다가~

 

 

 

5)남은 소스을 알맞게 넣어주세요~

포인트는 진짜 소스인듯~

 

 

 

 

 

 

6)그리고 잘 볶아주시면 완성~!!

 

특별한 재료 없이 쉽고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매운맛도 있어 스트레스가 풀리는 맛^^~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