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탄탄면 컵라면 후기

 

 

요세 핫한 요리사 이연복 세프가 광고하는 탄탄면인데요

이연복 세프 믿고 먹어보기로했어요

실제로 이연복 세프님이 만든건 아니지만요

 

가격은 1,300원에 구매했던거 같아요

 

 

 

액상스프랑 향미유 들어있어요

앞에 인연복 세프님이 있어 왠지 맛을꺼 같네요

 

 

 

면발은 얇은 편이고요~

 

 

 

액상 스프는 비빔면 액상소스보다 걸죽한 편이였어요

액상 소스 넣는걸 귀찮아 하는 편이에요

깨끗하게 잘 안나오잖아요

잘못하면 손에도 묻고 ㅠ_ㅠ....

하지만 맛있으면 귀찮아도 용서된다는 사실~

 

 

 

정수기 뜨거운 물을 붇고4분정도 기다렸다가 뚜껑을 열어 면바을 잘 휙휙 저어준다음에

향미유 소스을 넣었어요

 

 

 

향미유 소스는 좀 잘 안나오더라고요 나무젓가락으로 퍼냈어요

기름끼 있는 음식이 굳어있는 느낌이라고 해야되나?

냄새는 땅콩버터 냄새가 나더라고요 땅콩버터인듯

 

 

 

향미유 소스 넣고 또 잘 섞어주었어요

면발은 쫄깃한 편이고 식감도 좋았어요

 

 

 

소고기?건더기가 큼직하더라고요

국물은 고소하면서도 매콤했어요

제가 좀 짜게 먹는건지 소스 남김 없이 잘 짜서 넣었는데요

물을 조금더 많이 잡으시면 심심한 맛이 날듯 싶었어요

 

맛은 있었어요 저 국물까지 마셨거든요

 하지만 계속 생각나서 또 사먹을 정도는 아니였다는^^;;

제 입맛에는요 ~

 

저는 김치라면을 좋아서 고르게 되면 김치라고 적혀있는 컵라면을 선호하는 편이거든요

 

 

 

+ Recent posts